후기

1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는 승무원고시에 합격생으로 남는 방법은 무엇인가?
항공사 관계자들에 따르면 승무원에게 요구되는 자질은 아름다운 미소, 건강한 이미지,
서비스 마인드를 뽑습니다.

합격후기

동방항공 객실승무원 합격

페이지 정보

본문

동방항공 객실승무원 합격
김○수

간략한 자기소개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23살 김○수라고 합니다^^ 동방항공을 준비하느라 abc 학원에 등록하게 되었어요.

승무원을 준비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우선 언니가 승무원이어서 가까이서 보면서, 매력적인 직업이라는 걸 느꼈고 성격상 이곳 저곳 돌아다니는 활동적인 걸 좋아하기도 하고, 사람 만나는 직업을 꼭 해보고 싶었어요.

ABC승무원학원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인가요?

동방항공을 지원하고 싶어서 알아보던 중, abc 학원이 동방항공 채용을 대행한다는 이야기를 들었고 작년에 동방항공 합격자가 많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abc에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ABC승무원학원 수업중 어떤부분이 도움이 되셨나요?

어떤 부분이 도움이 되었는지 - 우선 외항사 면접은 처음이라서 어떤 식으로 면접이 진행되는지 알수 없었는데, 동방항공 전직 선생님이 동방항공에 대해서 많이 이야기해주신 게 도움이 되었고 , 중국어 부분에서도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동방항공 승무원을 희망하는 후배들에게 한마디

동방항공에 대해서 많이 알아볼 수록 매력적인 항공사라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한국 베이스에, 중국어를 배울 수 있는 이점도 있고 외항사라서 국내와는다른 매력이 많은 것 같아요. 면접 절차가 많긴 하지만 차근차근 하다보면 좋은 결과 있을거에요. 화이팅하세요!! ^^

합격후기

졸업전에 취업할수있어서 너무 기뻤고,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수아선생님과 부원장님을 비롯한 모든 선생님들 덕분이라고 생각해요. 감사합니다!! 동방항공에 입사해서 교육도 열심히 받을게요^^ !!!!

    TOP
    닫기